본문으로 이동

건전신앙수호연대

칼럼

게시판 글쓰기
제목 데니스 저니건의 신작 "사랑안에서 함께" 안내
글쓴이 관리자 작성일 2017-07-26 조회수 750

 

"약할때 강함 되시네"의 작곡가로 유명한 탈동성애 운동가 데니스 저니건의 신작 "사랑안에서 함께"가 발간되었습니다. 목회자와 성도들에게는 동성애에 대한 이해를 도울 것이며 동성애자에게는 복음과 회복으로 이끌어주는 충실한 가이드가 되어 줄것입니다. 구입문의는 010-3780-5237 

 

 

“현대 사회에서 동성애에 어떻게 반응해야 할지 어려워하는 사람들을 위해”

 

일부 기독교인들은 진실을 말하지만 다른 이들은 싸움을 피하기 위해 침묵한다.

어떻게 진실되게 사랑으로 대답해 줄수 있을까?

데니스 저니건은 그리스도안에서 자유를 찾기 위해 동성애로부터 등을 돌렸다.

그는 세상이 불가능하다고 보는 관점에 대한 조언을 하며 진리와 은혜와 지혜로 다음과 같은 질문들에 답변한다.

 

*하나님은 동성애를 죄라고 명했는가

*동성애자들은 지옥으로 가는가

*성향과 정체성은 같은가

*판단과 정죄를 하지 않고 사랑할 수 있는가

*주님에게서 멀어진 자녀에게 어떻게 전도해야 하는가

*이 외 더 많은 질문들에 대해 정답을 제시한다

 

아마도 데니스 저니건이라는 이름보다는 그의 음악을 더 잘 알 것이다. 그는 <약할 때 강함 되시네>, <주님 감사해요>, <누가 내 영혼을 만족시키리 (생명의 샘)>, <영광의 어린양을 찬양하리>의 작곡가이며 찬양 인도자인 동시에 작가이다. 그는 동성애로부터 자유함을 얻어 현재 부인 멜린다와 32년째 결혼생활을 하고 있고 그들에게는 9명의 자녀들이 있다. 현재 미국 오클라호마주 머스코기시에 살고 있으며 탈동성애 운동가로 활동하고 있다.

 

데니스 저니건의 편지

 

저는 하나님께서 제 마음과 정신을 이 정도까지 바꿀수 있을 것이라고는 꿈도 꾸지 못했습니다. 한때 저는 제 실패가 너무나 컸고 수치심은 너무나도 깊어서 결코 이 문제를 다룰 수 없을 것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하나님께서 저의 수치와 실패의 사연을 함께 나누게 하시고 동시에 그분의 이름에 영광을 돌리게 하실 것이라고는 생각지 못했습니다. 선하신 하나님만이 이 모든 일을 행할 수 있으십니다. 그분께서는 너무나도 큰일을 행하셨습니다. 그때로부터 저는 미주 전역을 수없이 많이 순회하면서 동성간 성적끌림에서 해방된 저의 사연을 간증해 왔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전세계를 순회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저를 자유롭게 하셨을 때 그분은 제 심장에 찬양의 노래들을 채우기 시작하셨습니다. 그 노래들 중 한 곡이 최근 저를 한국으로 인도하였습니다. “약할 때 강함 되시네”라는 찬양은 대한민국이라는 중요한 나라에서 사랑 받는 예배곡이 되었습니다. 제가 예수 그리스도안에서 찾은 자유와 치유의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해 준 특별한 믿음의 형제들에게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많은 이들이 제 사연을 읽고 그리스도 안에서 희망과 치유와 자유를 발견하게 되는 것이 제 기도이자 소망입니다. 그리스도를 알아가는 것은 대가를 지불해야 합니다. 그러나 자유는 그러한 대가를 치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저를 위하여 자신의 목숨을 버리신 것처럼 저는 하나님께서 저를 위해 행하신 일들을 간증하는데 제 목숨을 내놓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은혜안에서

데니스 저니건 드림

목록

게시판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중국에서 선교활동시 반드시 알아야할 중국의 국법정리
▼다음글 제9회 탈동성애 국제포럼 2017 "복음으로 말을 걸다"